에이치모터스가 DY카랜드 주관 우수인증상사로 선정됐다.
“당장 눈 앞의 이득보다 인연을 먼저 생각하는 회사의 모토를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선정 소감을 밝힌 에이치모터스 노승호 대표, 그를 만나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Q. 에이치모터스에 대해 소개해 주세요
A. 2017년 6월에 오픈해 스물 세 명의 가족 같은 인증 딜러분들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사무실입니다. 2년 동안 단 한 건의 클레임 없이 바른 중고차 거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현재까지 방문해주신 천명에 가까운 고객님들께 항상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해왔습니다. 판매하는 능력보다 그 사람의 인격을 중점으로 모인 에이치모터스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Q. 우수 상사에 선정된 소감이 어떠신가요?
A. 더욱 열심히, 성실하게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회원사분들에게 “우수상사답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항상 모범적이고 바른 상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에이치 모터스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10만원의 이득보다는 10년을 알아가고 싶은 딜러가 되자”라는 사훈처럼, 직원 모두가 이득보단 인연을 먼저 생각하며 지금 앞에 계시는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어떤 차를 구매했느냐 보다 누구한테 구매를 했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에이치모터스를 이용하시면 알게 될 것입니다.
Q.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님들이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을까요?
A.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싸고 좋은 차는 없습니다. 그런 차량을 원하시는 분들께 역으로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가지고 계신 좋은 차를 싸게 파시겠습니까?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해서 장사를 하고 있는 허위매물딜러들은 인연보다는 눈 앞에 있는 이득을 보는 딜러들입니다. 내용 없이 차량의 가격만 보면 누구든 한 번쯤 경험할 수 밖에 없는 게 허위매물입니다. 천원만원짜리 장난감을 구매하는 게 아닙니다. 백 번의 온라인 검색보다는 한 번의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Q. 마지막으로 목표가 있으시다면?
A. 블로그를 10년 가까이 운영을 하다 보니 지금은 광고를 따로 하지 않아도 많은 회원분들과 이웃분들이 저와 함께 5~7년동안 거래를 해주고 계십니다. 저희 에이치모터스 또한 비싼 돈으로 광고를 하는 것보다, 꾸준하게 많은 분들과 정말 좋은 인연으로 남아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는 에이치모터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