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언론보도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DY카랜드 자동차매매단지’ 부천지역 최초 (주)오카워런티와 전략적 MOU체결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한 중고차 전문 DY카랜드 자동차매매단지(강성균 단지위원장)는 12월 28일 (주)오카워런티(박성건 사장)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중고차 워런티 단지의 신호탄을 날렸다.

DY카랜드 자동차매매단지는 지하 1층에서 지상 7층까지 연면적 약 42,500㎡에 2018년 12월 기준 약 3,700대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성능 점검 및 경정비, 세차, 광택 등을 단지 내 상가에서 해결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기지역 최대급 대규모 단지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오카워런티 품질 연장 서비스를 사용하는 부천지역 최초 단지가 되었다. DY카랜드 강성균 위원장은 “오카 품질 보증 연장 서비스를 통해 DY카랜드 워런티 단지라는 고객 신뢰도를 부각시키며 중고차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needs)를 정확히 파악하고, 차량 매매뿐만이 아니라 고객 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여 경기지역 최고의 매매단지로 만들 기반을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오카워런티 품질 연장 보증 서비스는 9년 & 20km 미만의 차량에 대해, 1년 & 무제한 km까지 차량의 핵심인 엔진, 미션뿐만 아니라 제동, 조향, 냉난방의 일반 부품까지 최대 200만원 한도에서 수리비를 지원하는 국내 최대, 최장의 보증 서비스이다.

전국 2,000여 개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보쉬 등 제휴 정비망을 보유하고 있는 오카워런티서비스는 도서 산간을 제외하면 전국 어디서나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는 신차의 EW(Extended Warranty)상품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보장을 해주는 것이 최대의 강점이며, 특징이라 하겠다.

품질 연장 보증 서비스(EW)는 대부분 신차에서 많이 사용하던 상품으로 중고차 시장에서는 적용 사례가 극히 드문 것이 현실이었다. DY카랜드 자동차매매단지 강성균 단지위원장은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의 입장에서 고장에 대한 염려를 해소하고 보다 실용적인 정비서비스망이 구축되어 전국 어디서나 쉽게 수리를 받을 수 있는 EW(Extended Warranty)가 있다면 어떨까? 늘 고민하였지만 이와 같은 품질 연장 보증 서비스를 취급하는 회사를 찾지 못해 안타까워 했었다”라고 말을 전하며, “국내 종합 워런티(EW)회사인 (주)오카워런티와 MOU를 통해 그 동안 생각에만 그쳤던 계획을 추진할 수 있어 DY카랜드 자동차매매단지를 찾는 소비자에게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하게 되었다. 협약식에 참석했던 단지 인증상사 대표단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다.

또한 자체 운영 중인 안심 매매 상사와 더불어 오카워런티 품질 연장 보증 서비스를 통한 경쟁력 강화로 클린단지, 워런티 단지의 프리미엄을 살려 차량 판매 증가 및 고객과 상사, 딜러가 서로 상생하는 윈윈(WinWin)전략을 구성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DY카랜드 자동차매매단지의 변화를 주목해 달라는 주문도 잊지 않았다.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78703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3-25 17:14
조회
2,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