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언론보도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DY카랜드, 중고차 인증상사 제도로 소비자와 한 층 더 가까워진다

 

 

현대캐피탈 제휴 매매단지 DY카랜드는 연장 보증 서비스와 민원 발생 시 소비자에게 보상해주는 민원보상제를 시행함으로써, 소비자 보호 시스템을 갖춘 단지가 됐음을 밝힌 바 있다. 

이를통해 소비자는 DY카랜드 내 입점한 업체 중 보다 신뢰도 높은 매매상사에서 품질이 보증된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DY카랜드는 밝혔다.

 

DY카랜드 관계자는 "향후 신뢰가 바닥 수준인 단지는 퇴출될 전망이고 투명한 중고차 거래가 이루어지는 매매단지를 만들기 위해, 단지 발전을 신뢰 기반의 '인증상사'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 DY카랜드의 인증상사와 거래를 하게 되면 검증된 매물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부천 중고차 DY카랜드는 인증상사 제도 외에도 투명한 중고차 매매단지를 만들기 위해 단지 내 허위매물, 호객행위를 강하게 단속하고 있다. 만일, 소비자가 불법적인 판매행위로 인해 피해를 입었을 경우 2층 고객센터에 신고하면 즉시 문제를 해결해준다. 해당 딜러에 대해서는 단지 내에서 추방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또한, 인증상사 간담회 및 정식 출범식을 통해 입점한 회원사들에게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당부했다. 회원사들도 한마음 한 뜻으로 소비자가 좋은 매매업체를 선택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는 의견에 한 목소리를 모았다.

 

 

DY카랜드의 26개 인증상사 리스트는 단지 내 게시판이나 2층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 : http://www.betanews.net/article/844701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3-06 15:30
조회
1,207
언론보도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1아듀 오토맥스, 웰컴 DY카랜드

관리자

03-06